패닉 공격 제어 및 향후 방지

패닉 공격 제어 및 향후 방지

패닉 공격 제어 및 향후 방지

공황 발작은 점점 더 흔해지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덜 무섭지는 않다.

그 결과, 의료계의 치료, 약물치료, 치료의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어지는 조언은 어떻게 하면 영원히 공황 발작을 극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낀다면, 음악을 들어봐라.

다른 방해를 받지 않고 앉아서, 노래의 말에 집중하면서 평화롭고 부드러운 곡조를 들으려고 노력하라.

증상이 아닌 음악에 신경을 쓰면 좀 더 쉽게 긴장을 풀고 패닉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효율적인 방법은 평판이 좋은 치료사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분야에서 개업자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후기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온라인에서 당신의 지역에서 공황과 불안 문제에 대한 지원 단체를 찾을 수 있다.

여러분이 공격한 것에 대한 세부 사항을 이해하는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은 언제나 큰 안도감을 준다.

그들이 스스로 그 공격과 싸우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공황 발작을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대한 유용한 힌트를 줄지도 모른다.

공황발작을 끝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하는 일을 통제하는 것을 포함한다.

때로는 두려움에 맞서 싸우는 것만이 두려움을 이길 수법이다.

이완 기술은 스트레스 문제를 없애는 좋은 방법이다.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는 간단한 행동은 여러분이 집중력을 되찾고 공황 발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것은 호흡을 조절하는 방법을 알아낼 때 가능하다.

호흡 속도를 조절하면 공황 발작의 강도를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몸을 진정시키고, 당신은 정신적인 면을 걱정할 수 있다.

공격을 받는 동안 통제력을 얻으려면 심호흡을 해야 한다.

당신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 공황 발작을 기억하는가? 당신은 당신의 감정과 그것에 대한 신체의 반응을 조절하는 사람이다.

가능하다면 공황 발작의 시작을 느낄 때 정신을 집중해라.

신발에 집중하거나, 좋아하는 곡을 부르거나, 퍼즐을 푸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정신을 산만하게 하거나 다시 집중함으로써 공황 발작의 힘을 좌절시킬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황 발작이 자취로 멈추어 훨씬 빨리 진정되는 데 도움이 된다.

공황 발작을 제어하는 첫 번째 단계는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모든 잠재적 징후를 발견하는 것이다.

왜 공격을 받는지 알 때, 언제 공격이 오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은 이것이 엄청나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네가 직접 말할 수 있도록 그들이 오도록 해라.

그렇게 하면 기분이 매우 빨리 좋아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글쓰기 능력을 이용하여 공황 발작을 포함한 당신의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라.

당신은 기사를 쓰거나 블로그를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고, 당신은 또한 지역 단체들과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공격을 영원히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의 공포가 실제로 공격을 악화시키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공격들이 당신을 해치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 상기시킬 때 해악에 대한 두려움이 누그러질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지 않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이것에 대해 끊임없이 자신에게 상기시키는 것이 좋다.

항상 두려움을 느끼는 대신 공격의 진짜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마음을 재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억제하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한 가지 방법은 자신이 경험하고 있는 것, 심지어는 부정적인 감정과 생각까지도 화해시키는 것이다.

감정은 실제로 즉각적인 해를 끼칠 수 없으며, 불안의 근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을 계몽적인 길로 이끌 것이다.

불안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매우 실제적인 흔한 질환이다.

너처럼, 이 사람들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며 살 수 있는 모든 자원을 가질 자격이 있어.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마다 자신의 상태를 치료하기 전에 모든 요소를 세심하게 고려해야 한다.

자신이 공황에 빠져드는 것을 느낀다면, 이 글을 읽는 데 시간을 들인 것에 매우 감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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